컨설팅사업

 상권/매장/고객 분석컨설팅

  • 소상공인 창업성공률 제고를 위한 빅데이터 기반 점포평가 서비스
  • 지자체/공공기관 정책영향평가 분석
  • 소상공인 점포 건전성 진단서비스
  • 고객 소비패턴 특성분석 서비스 등
  • People Counting 솔루션과 결합한 매장분석 서비스
  • 멤버십고객 분석 컨설팅
  • 상품간 연관분석을 통한 소비패턴 분석 등

 전략수립 컨설팅

가. 프로세스 컨설팅(고객센터 프로세스 개선)
  • 고객센터의 상담 프로세스를 개편하고 전반적인 관리 체계를 효율화하며상담과정에서 발생한 음성 또는 텍스트 정보를 수집하고, 이를 정제/분석/범주화 하여 예측모델을 개발하는 빅데이터 프로젝트 수행
  • 고객센터 효율화를 위한 KPI를 정의와 대상 민원 유형화, ②유형화에 따른 예측 모델을 설계하여 업무 프로세스 개선, ③비정형 데이터 분석
나. 캠페인 프로세스 컨설팅
  • 데이터를 기반으로 캠페인의 기획, 실행, 피드백 등 마케팅 프로세스 전 단계를 턴키로 제공, 마케팅 업무에 활용토록 하는 서비스
  • 당사 마켓데이터 연동 서비스
  • 데이터 분석 및 전략 컨설팅 서비스 제공
  • 캠페인 관리시스템을 통한 캠페인 대행서비스(캠페인설계, 운영, 수행, 효과분석 등)

 공공부문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

  • 정부3.0 정책에 따라 지자체별 과학적•선제적 민원 대응 및 대민 행정업무 개선 위한 데이터 활용 증가 예상
  • 공공사업에 대한 영향평가부문 진출 : 지역별 행사에 대한 주변상권 전•후 성과비교
  • 상권서비스를 활용한 축제영향분석, 재래시장 지원성과분석 등 효과가 증명된 사례 발굴 → 성과 조기도출 주력하고,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산하 지자체 또는 유사 지자체로 서비스모델 확산